본문 바로가기
읽어보면 도움되는 리뷰

판슥이, 유튜버 판슥이, bj 판슥, 너무 웃긴 그 남자에 대한 탐구

by 더 행복한 2023. 5. 29.
반응형

판슥은 부산에서 주로 야방과 게임 방송을 진행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너무 웃긴 남자에요.

 

그는, 어디에서 얼마나 활동하는 크리에이터인가?

 

너무 매력적이시라, 조사를 좀 해봤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오랫동안 bj를 했네요

 

운영 채널 구독자수
팝콘tv 41,508 
틱톡 16,000
유튜브 90,000

팝콘tv에서도 37위의 mc..ㄷㄷ  

틱톡에서도 많은 구독자의 수 ㄷㄷ..

파이프라인 좀 제대로 썰줄 아네요..

 

유튜브도 아래 영상 몇개 보시면 그 매력을 알게될것.

 

야방은 야외에서 방송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판슥은 야방을 통해 부산의 다양한 장소를 소개하기도 하고, 시청자들과 소통하기도 합니다 .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에는 구독 이벤트, 좋아요 이벤트, 댓글 이벤트 등이 있습니다. 판슥이 진행하는 이벤트에는 야방 이벤트, 게임 이벤트, 미션 이벤트 등이 있습니다. 판슥은 시청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입니다. 판슥은 방송에서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SNS를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합니다. 

판슥은 또한 시청자들과 만나는 행사를 개최하기도 합니다. 판슥은 시청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방송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