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 소식과 뉴스

바로템사이트 소개, 2023년 게임 아이템 거래 사이트 추천 top 3

by 더 행복한 2023. 6. 4.
반응형

 

 

 

게임 아이템 거래를 알아보실 때, 가장 고민하시는 부분은 믿을 수 있고 수수료 등의 장점이 확실한 매매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고, 사기나 부당사항등이 없는 사이트를 알아보는 겁니다. 거래량이 많은것도 중요하겠지요.

그래서 믿을 수 있는 아이템거래 사이트 3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아이템 거래 사이트 '바로템사이트'

제가 알려드릴 중고차 매매사이트 중 첫번째는 바로템사이트 입니다. 바로템사이트의 특징에 관해 설명드립니다.

 

1. 바로템 사이트는 업계 최초로 게임 계정/아이템 게임머니 거래에 있어 전자계약서 및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욱 더 안전한 중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다양한 게임을 취급합니다. 바로템사이트의 내가 즐겨하는 게임 찾기에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3. 바로템 사이트는 구매자 판매자 회원 간의 안전한 거래(계정/아이템/게임머니)를 지향하는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 판매자들은 각각의 게임 게시판에 물품명과 가격 등을 올려놓고 구매자는 마음에 드는 물품에 구매신청을 하여 거래가 이루어진다. 이때 구매자의 현금(마일리지) 계정 거래가 성사되거나 취소될 때까지 잠시 맡아 놓는다.

    판매자가 구매자를 확인 후 물품을 넘겨주고 구매자가 물품을 정확하게 받았을 경우 인수 버튼을 가지고 있던 구매자의 현금(마일리지)이 판매자에게 넘어가면서 거래가 성사된다.

아래에 사진을 누르셔도 해당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바로템사이트

두번째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

제가 알려드릴 게임 아이템 거래사이트 중 두번째는 아이템매니아입니다. 아이템매니아의특징에 관해 설명드립니다.

  1. 거래량이 많다.
  2. UI가 편리하다.
  3. 고객 서비스가 좋다.
아이템매니아는 국내에서 가장 큰 아이템거래사이트 중 하나로, 거래량이 많습니다. 따라서 원하는 아이템을 쉽게 찾을 수 있고, 빠르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템매니아의 UI는 편리하게 디자인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이템매니아는 고객 서비스가 좋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다양한 문의에 답변을 제공하고 있으며, 신고된 거래에 대해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아이템매니아에 있는 상품권몰인데, 게임 내 현금결제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각종 쿠폰, 키프트카드, 어플 등을 지원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가 갖춰져있습니다. 방문해보시면 좋은 정보 챙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사진을 누르셔도 해당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매니아

 

세번째 아이템 거래 사이트 '헝그리앱'

제가 알려드릴 게임 아이템 거래사이트 중 세번째는 헝그리앱입니다. 헝그리앱의특징에 관해 설명드립니다.

 

헝그리앱은 한국 최대의 모바일 게임 전문 커뮤니티로, 모바일 게임의 95%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앱의 장점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1. 각 게임마다 게시판이 존재하며, 직원 관리자와 유저 관리자인 게시판지기로 나뉩니다 
2. 유저는 게시글을 쓰거나 덧글을 쓰는 등의 활동을 통해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3. 헝그리앱은 유저 기자단이라는 이름으로 게임을 리뷰하는 등의 활동을 하는 헝그리앱 게임 평가단이 있습니다 

4. 수준높은 코스프레 갤러리가 있습니다 ^.^

 

코스프레 갤러리

사진을 누르셔도 해당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헝그리앱

 

사이트 장단점 비교
바로템 계정거래 수수료가 5%이고 아이템거래 수수료가 2%로 최대 수수료가 4만 5천원
아이템매니아 1. 수수료가 5%로 최대 수수료가 4만7천원
2. 충전/결제/출금 수수료가 별도로 적용되며 수수료 할인은 없습
헝그리앱 1. 사기 걱정이 없다. 사기를 당하더라도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해결할 수 있음.
2. 비교적 물품에 비해 가격이 저렴합니다
3. 단점으로는 수수료가 붙는다는 점
4. 코스프레 갤러리

 

다른글 더 보기

2023.05.29 - [리뷰] - 판슥이, 유튜버 판슥이, bj 판슥, 너무 웃긴 그 남자에 대한 탐구

 

판슥이, 유튜버 판슥이, bj 판슥, 너무 웃긴 그 남자에 대한 탐구

판슥은 부산에서 주로 야방과 게임 방송을 진행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너무 웃긴 남자에요. 그는, 어디에서 얼마나 활동하는 크리에이터인가? 너무 매력적이시라,

mentalis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