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 소식과 뉴스

예정화 그녀에 대해 몰랐던 5가지 놀라운 사실 [예정화 프로필]

by 더 행복한 2023. 6. 9.
반응형

오늘은 예정화 프로필에 대한 집중 탐구 짧고 굵게 가져볼게요 :)

1 직업 모델
2 활동 피트니스 모델카포에라 강사로 활동, 미식 축구 월드컵 대표팀의 근력 코치, 방송 활동, 피트니스 모델
3 출연방송 KNN 생방송 투데이 - 예정화의 피트니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MBC 라디오 스타 
OnStyle 닭치고 서핑
KBS 1대 100
SBS 날씬한 도시락
4 인스타 링크 
5 프로필 1988년 5월 23일 (35세), 170cm, 49kg, O형, 빅펀치엔터테인먼트 소속. 마동석과 17살 차이

이상이 5가지 핵심요약한 예정화 프로필의 내용이에요 :) 활동했던 직업적 베리에이션이 굉장히 넓으시다는 것. 마동석님과 나이차이가 17살 차이라니...ㅎ,ㅎ; 인스타는 의외로 활동을 안하고 계시구요.

예정화 프로필
이미지를 누르면 인스타로 이동합니다.

마동석하면 이제 예정화. 하고 따라올 정도로.

마동석의 인기와 함께 마동석 예정화 커플의 인지도가 늘어가고 있네요.

 

그녀의 활동 이력

그녀는 동아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관광경영학과를 전공했습니다. 이후 피트니스 모델과 카포에라 강사로 활동하다가 2015년 미국 축구 월드컵 대표팀의 근력 코치로 활동했다. 방송 활동도 오랫동안 해왔는데요, KNN 정재화의 피트니스 모델과 SNS에서 사격소녀로 인터넷에서 어느 정도 이름을 알렸고,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 본격적으로 대중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웹드라마 '여자친구'에도 출연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권해봄 PD를 모르모트로 만든 장본인이기도 하다.

클릭하면 큰 화면이 나옵니다.

 

 

한때 소셜 미디어 스타로 알려졌으나 2017년 4월부터 모든 소셜 미디어 활동과 공개 출연을 중단했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30만 명이 넘었으나 점차 줄어들고 있고 연예 기사 속 사진은 모두 과거 사진으로, 실제 생활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다. 마동석과의 결혼 소식이 늦어진 것은 그녀가 자신의 이너 서클에 집중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바주카포녀 사진의 주인공이다. 해당 사진의 비슷한 시기에, 날개 벽화도 촬영하였다.

 

클릭하면 큰 화면이 나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