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 소식과 뉴스

사냥개들 출연진, 웹툰, 김새론, 몇부작? 공식영상 한눈에 [넷플릭스 사냥개들]

by 더 행복한 2023. 6. 14.
반응형

오늘의 뉴스 

사냥개들 출연진, 웹툰, 김새론, 몇부작? 공식영상 한눈에 [넷플릭스 사냥개들] 입니다.

 

주요 궁금증 내용
사냥개들 출연진 우도환, 이상이, 김새론, 박성웅, 정다은, 시원, 허준호 등
사냥개들 웹툰[원작] 웹툰 원작 [바로가기]
사냥개들 김새론 김새론[현주 역]은 편집되기 어려운 출연비중으로 삭제 어려움
사냥개들 몇부작? 8부작
공식영상, 줄거리 소개 등 아래에

원작의 주인공 3인방과 김명길 최사장을 사용하는 것 외에는 원작과 다른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건우와 김명길의 첫 만남 장면과 드라마 말미에 나오는 건우와 김명길의 대결 장면은 원작과 완전히 다르며, 세 주인공의 캐릭터와 환경도 원작과 전혀 다릅니다. 원작에서는 김명길을 능가하는 악역이 등장하지만, 드라마에서는 김명길만 등장해 주인공들의 복수에 더 집중합니다.

 

여자 출연진 분들이 비중있는 역할이 많지가 않아보이는듯해요

 

 

사냥개들 포스터


드라마를 본 팬들은 충분히 재미있는 웰메이드 드라마지만 김새론이 사고치지 않았더라면 더 좋았을 것이라는 평을 하고 있습니다. 김새론의 음주운전 사건으로 인해 드라마가 수정된 것을 감안하더라도 아쉬운 스토리라인과 플롯, 시대에 뒤떨어진 대사, 입체적이지 못한 악역 캐릭터 등 대본적인 면에서 감독의 전작에 비해 아쉬운 점이 있지만, 전작에 비해 대본은 많이 개선됐다, 서사를 비롯해 매끄럽고 지루하지 않은 연출, 멋진 액션, 평균 이상의 유머, 배우들의 연기, 특히 김주환 감독의 흥행 히트작 <청년경찰>의 박서준 못지않은 우도환과 이상이의 케미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사냥개들 예고편
클릭
사냥개들 예고편
클릭

특히 김주환 감독은 액션과 영상미 등 연출적인 면에서 많이 발전했다는 평을 받았고, 유머와 케미도 좋았지만 액션과 선명도는 떨어졌지만 유머를 잡지 못했던 사자에 비해 큰 예산에도 액션과 선명도는 나쁘지 않았고, 특히 격투 액션은 롱테이크를 잘 활용했으며 빠른 카메라 워크도 좋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자연광과 조명, 구도 등을 잘 활용해 영화의 미학적인 면에서도 전작보다 훨씬 나아졌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감독의 다음 영화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김새론[현주 역]은 영상을 삭제하고 재촬영 가능한 수준은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영화에서 그의 역할이 워낙 중요해서 처음부터 다시 촬영해야 할 정도였기 때문에 다른 배우를 기용하면 스케줄과 출연료에 너무 많은 문제가 발생했을 것입니다. 드라마의 하이라이트인 7, 8화가 다른 드라마처럼 느껴지는 이유도 김새론을 대체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사냥개들 웹툰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이상으로 오늘

사냥개들 출연진, 웹툰, 김새론, 몇부작? 공식영상 한눈에 [넷플릭스 사냥개들] 포스팅 마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