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의 사고방식

티스토리는 타이탄의 도구들 중 하나이다.

by 더 행복한 2022. 9. 20.
반응형

티스토리는 웹, 온라인 세계에서 내가 자본없이 세울 수 있는 부동산과 같다.
하나의 url, 하나의 개인 홈페이지, 사이트, 블로그는, 내가 나의 가치를 세상에 나타내고, 위력을 전파할 수 있는 강력한 가상, 무상 유형 자산이다.
'무상 유형 자산' 이라는 것에 주목해야한다.

돈 들이지 않고 form을 세우고, 단장하고 무수한 임의 잠재 고객들에게 마케팅을 펼칠 수 있고 판매할 수 있는 정말 괜찮은 플랫폼인것이다.

그리고 그 플랫폼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skill만 배우고 익혀 능숙하게 한다면, 이것은 내가 쌍두마차든 5두마차든 900마력이든 그 위력을 계속 업그레이드 해나갈 수 있다는 말이다.

독서와 글쓰기를 통해 계속 더 강한 역행자가 되어가기를 강하게 소망하고, 나의 목표를 펼치고 굳건히 하겠노라.

타이탄의 도구들과 함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