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인 판 이야기 | 당신도 코인 전문가, 코인 유튜버가 될 수있다?

by 더 행복한 2022. 7.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100억 부자 마인드셋 테이스티입니다.

 

맛있는 인생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금융과 재테크, 자산 증식, 현금흐름 캐쉬플로, 파이프라인 구축 등에 많은 정보 탐색과 노력을 하고 계신 2030과 4050 여러분 안녕하세요!

 

주목할 점은

현재 암호화폐 시장의 열기가 많이 수그러들었기 때문에 유저들도 많이 줄었다는 점

여러분 부동산과 재테크, 그리고 시장경제논리에 대해서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초보자도 아는 

 

수요와 공급 논리를 아시죠?

 

항상 오르고 내리는 period 주기가 있다보니, 지금 시기에 코인 판이 돌아가는 상황을 잘 탐색하는게 막대한 부를 이룰 수 있는 보조스텝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큰돈은 자기를 잘 아는 사람에게 자기를 맡기는 법이기 때문에, 평소에 꾸준한 공부와 관심이 필요합니다.

 

코인판 이라는 코인 전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코인에 관한 꿀팁도 많이 공유가 되고 있는데, 일례로 하나의 꿀팁사례를 공유해봅니다.

https://coinpan.com/coin_info/289607258

 

소위 전문가라고 자청하며 유튜브 내에서 솔깃한 주식이나 코인 정보를 흘리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들이 얼마나 교모하고 악랄하게 코인개미들을 홀리고 털어먹는지를 알 수 있는 간단한 사례인데, 이거 하나를 알고 유튜브 정보를 자체 검열하느냐 안하느냐에 내가 피땀흘려 모은 자산이 송두리째 날아가는 일을 막을 수 있습니다.

ㄷㄷㄷ 저도 희미하게 알고 있었던 부분을 이걸 보고 과거에 알게 되어 굉장히 안도했던 적이 있습니다.

 

정보의 바다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누군가는 진짜 giver로서 자기가 노력해서 선한 영향력을 세상에 미치며 부자가 되지만

누군가는 진짜 giver를 빙자하며 쉽게 돈 벌려는 사람들의 푼돈을 쥐어뺏는 일이 동시에 발생합니다. 

 

영업직에서 팀장직함은 업무상 편의를 위해 쉽게 달 수 있지만, 리더는 아무나 되지 못하는 것처럼

전문가라는 소리는 찰나에 들을 수 있을지언정, 진짜 자타공인하는 전문가, 선한영향력을 끼치고 세상을 이롭게 하는 전문가는 아무나 될 수 없다는 걸 새삼 느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