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 소식과 뉴스

졸업사진 컨셉, 2023년까지 [의정부고 졸업사진 포함]

by 더 행복한 2023. 6. 7.
반응형

졸업사진 컨셉 중 여러가지 긁어와봤습니다. 재기발랄한게 많네요...ㅎㅎㅎㅎ

각시탈
추사랑
김민희
프로듀스 101
가짜사나이 등

마릴린 먼로와 마지 심슨

관짝밈으로 유명한.. 관짝소년단인가?

가짜 사나이.

요즘은 각자사나이 라고.. 서로 전쟁중이지요 ㅎㅎㅎ

우영우

김흥국

으...음..............음.....생각도 안날정도로..할리퀸..

설현

졸업사진 컨셉

내부자들

곡성 ㅎㅎ

불륜스캔들..?ㅎㅎ

선생님 성함이 갑자기..!

 

 

졸업사진 컨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