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이 되는 정보

KREAM 추천인코드 포인트받기, [2000P 바로지급♥] G0FQWW6K

by 더 행복한 2023. 6. 9.
반응형

크림은 뭐하는 곳?

2020년부터 서비스 중인 한정판 거래 플랫폼이다. 한정판 상품의 정가품 여부, 하자 및 퀄리티 등을 정품인지 아닌지를 검수하여 판매자와 구매자 간 중개업을 한다. '돈이 되는 리셀 마켓' 입니다. 검증된 사이트라는 메리트가 상당합니다!! :)

추천인 :         G0FQWW6K

 

하단의 회원가입 페이지의 가운데에 기입하시면 2000P를 가입 즉시 지급받고 알뜰 쇼핑 가능합니다 :)

 

1. 구매 수수료 저렴!  

장점  
1. 구매 수수료 저렴!   10%대 대비 2%대로 최저수수료 수준
2. 판매 수수료 없음 [수수료 free] 말모

3. 크림 정품 보증, 꼼꼼한 검수 시스템  

플랫폼에서 감정을 검증하는 메리트
4. 빠른 배송.  퀵배송 제도 별도 구비
5. 사용하기 쉽습니다. 편안한 인터페이스


- 일반, 퀵배송, 95포인트 - 2% 구매 수수료.
- 배송비 일반 3,000 / 빠른 5,000

2. 판매 수수료 없음 [수수료 free]

- 크림은 이제 막 시작했기 때문에 공격적인 수수료 무료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다른 거래 플랫폼은 표준 10 %의 판매 수수료를 부과하므로 현재 가장 큰 혜택입니다. 

3. 크림 정품 보증, 꼼꼼한 검수 시스템 - 사실 가장 중요한 부분!
 
- 신발이 검수 센터에 들어오면 진품 여부를 판단하고, 파손 여부, 구성품 누락 여부, 바느질 상태, 가죽과 밑창의 오염 여부까지 꼼꼼하게 확인한다고 해요. 검수 후 문제가 있으면 구매자에게 연락해 사진을 보내고 설명하며, 구매자의 확인이 있어야 구매가 완료됩니다. 

4. 빠른 배송. 

저희는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으며, 현재 빠른 배송을 지원하므로 다음날 주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빠른 배송은 5,000원입니다.

5. 사용하기 쉽습니다.
  
-앱의 디자인이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매우 쉬워서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좋아하는 제품을 북마크에 추가할 수 있으며 최저 판매 가격을 알려주기 때문에 적절한 구매 시기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를 추적할 수 있기 때문에 시장 가격을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6. 다양한 제품군.
 
-운동화로 시작했지만 지금은 종합 거래 플랫폼으로 성장하여 시계, 명품 가방, IT 기기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디까지 성장할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